전시회 안내

대한민국 유일의 NO. 1 태양광전문 전시회


아시아를 대표하는 한국 유일의 태양광전문 전시회인 EXPO Solar 2019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PV Korea)가 경기도 고양 KINTEX에서 개최됩니다.
최근 유럽의 재정악화와 경기불황으로 인한 FIT 정책 축소로 전 세계 태양광산업은 유럽에서 아시아로 그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아시아는 최근 중국과 일본을 비롯해 동남아시아의 태양광발전산업 지원을 위한 FIT 및 RPS 정책 강화로 그 어느 때보다 세계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아시아 태양광산업의 허브이자, 아시아 태양광시장진출의 Gateway로 충실한 역할을 수행해온 EXPO Solar가 새롭게 변신해서 국제적인 태양광전문 전시회로 도약합니다.

월간 SOLAR TODAY 탄소제로가 매년 9월에 주관해온 국내 유일의 태양광전문 전시회인 EXPO Solar는 그간 해외 출품기업체와 바이어들의 6월 개최를 선호하는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전시회 또한 그간 공급자 위주의 전시회에서 태양광발전 시스템을 실제 사용하는 사용자와 엔드유저 중심으로 새롭게 확대해서 개최되오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가 바랍니다.

해외 PV 기업의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새로운 관문

최근 유럽의 FIT정책 축소와 재정위기로 세계 태양광시장이 유럽에서 아시아로 이동함 으로써 글로벌 PV 관련 기업과 바이어들의 아시아 시장에 대한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EXPO Solar는 세계 태양광 주요 기업의 아시아 태양광시장 진출의 Gateway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PV 시장변화 추세에 맞춘 실질적인 바이어상담 성과 창출

세계 PV 시장의 변화추세에 맞춘 새로운 시장창출과 바이어 미팅 등으로 유연한 마케팅전략 수립이 가능하고, 태양광발전 시스템 구매 및 사용자 중심의 전시회로 탈바꿈 합니다. 실제 2018년 전시회에 출품한 기업의 구매상담액과 계약액은 각각 약 9,150억원, 550억원에 달했습니다.

국제전시연합회 UFI와 지식경제부 산업통산자원부 국제인증 획득

전 세계 국제전시회 인증기관인 국제전시연합회(UFI)와 산업통상자원부의 우수전시회 국제 인증 획득으로 해외 출품기업체와 해외 바이어 참관객 수에서 국제전시회로서의 자격과 요건을 확보했습니다.

월간 Solar Today 탄소제로와 태양광발전 구매 단체가 공동주관하는 수요자 중심 전시회

EXPO Solar는 국내에서 유일 하게 발행되고 있는 태양광전문 매체인 '월간 Solar Today 탄소제로'와 사용자 관련 기관이 공동주관함으로써 해외 Qualified Visitors 유치와 Market-oriented를 지향하는 최고의 태양광전문 전시회입니다.





문의처

- 국내 : expo@infothe.com
- 국외 : interexpo@infothe.com